백링크 작업 FOR DUMMIES

백링크 작업 for Dummies

백링크 작업 for Dummies

Blog Article

또한 이런 의도적인 백링크 작업은 구글에서 매우 심각하게 보는 작업입니다.

하지만, 이는 쉽사리 일어나지 않습니다. 가장 쉽게 백링크를 만드는 방법은 자신이 글을 작성하고 자신이 뿌리는 것 입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해당 링크가 획득된 방법을 연구하고 동일한 전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링크를 확보하자.

하지만 왜 이토록 백링크가 중요할까요?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키워드 연구와 대응: 특정 키워드에 대한 백링크 기회를 찾아내고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합니다. (예시: “친환경 자동차 기술”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 및 백링크 구축)

동일한 주제에 대한 웹사이트 링크는 관련 없는 웹사이트 링크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구글상단노출 인기투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구글상단노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click here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순위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구글상단노출 것입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페이지가 검색에서 높은 순위에 오르길 원하면 확실하게 링크가 필요하다.

So for those who run a web site with regard to the Paleo Diet plan, and write a guest write-up over a internet site about iPhones, that’s likely to seem spammy to Google.

즉, 주제에 있는 다른 눈에 띄는 웹사이트가 해당 백링크 업체 페이지에 링크되어 있으면 정보의 품질이 높다는 좋은 신호이다.

자신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다른 페이지 중에서 오랫동안 업데이트가 안된 페이지나 아예 문을 닫은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의미 없이 반복해서도 안되고, 간결하고 임팩트 있게 적절하게 키워드 조합을 하시면 구글검색 상위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쉽게 말하자면 구글과 네이버과 '컵'이라고 가정했을 때 그 '컵'에 백링크라는 '쥬스'를 따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page